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트겟]해외 코인 거래소 수수료 50% 할인 받는 법

카테고리 없음

by 비트겟 공식 파트너 2022. 2. 4. 11:40

본문

비트코인 트레이드는 계속해서 수수료가 빠져나갑니다.

매매를 시작하자마자 시장가로 긁으면 마이너스가

되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거래를 안할 수도 없는 노릇인데 그래서 오늘은 비트코인 선물거래

소 비트켓 카피트레이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직 비트겟 회원이 아니시라면, 비트겟을 살펴보시고 수수료 할인 등 받을 수 있는 이벤트나 할인 알아보

시고 가입 후 와주시길 바랍니다.

50% 할인이라 큰 혜택이 있습니다.

가입링크

https://bit.ly/3HsWgkm

모바일

https://bit.ly/3wTvU6y

PC버전

위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다양한 이벤트,

50% 수수료 할인까지 받아보실수 있으십니다.

카피트레이드 튜토리얼

Copy Trading이란 흔한 일반인이 아니라 트레이딩 전문가가 트레이딩 하는 것을 비전문가인 본인은 전문가가 거래하는 대로 그대로 따라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 정말 효율적인 시스템을 말합니다.

다만 전문가라고 해서 언제나 수익을 내는 것은 아니며 승률이 비전문가에 비해서 높다는 것이지 항상 수익을 낸다는 보장을 하지 않는다는 점을 반드시 인지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는 비트겟 카피트레이딩 트레이더로 등록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운용금액이 크고 타점을 맞추는 실력이 출중하신 분이 계셔서 많은 트레이더들 중에서 한 분을 선별하여 카피트레이드을 하는 방법을 간락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참고 : 트레이드 혹은 카피트레이드 이것들은 정답이 없습니다. 모든 것이 경험과 실전으로 하는 방법을 익히고 실력을 키우는 것이지 정답을 제공하려는 목적이 아니니까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또, 실전은 익숙해질 때까지 소액으로 여윳돈으로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그 어떠한 모든 투자에는 리스크가 따른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통합지갑으로 자금 이체하는 방법

비트겟 카피트레이딩을 하기에 앞서서 자금이 있어야 합니다.

코인선물을 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카피트레이딩을 먼저 하시는 분은 지금 설명을 꼭 잘 보시기를 바랍니다.

통합지갑은 USDT를 보유하고 있을 시 등록된 모든 통화쌍(페어) 거래를 USDT로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거래소에서는 보기 힘든 비트겟 콴토스왑의 경우 BTC, ETH만 가지고 있으면 콴토스왑에 등록된 다른 통화쌍들을 환전할 필요 없이 거래가 가능합니다.

<자산-거래소-코인별 우측 삼점>에서 입금, 출금, 이체, 거래하러 가기, 인증 취소 메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간단히 안내 드립니다.

1. 입금 : 나의 코인 주소를 통하여 타 거래소에서 코인을 전송하여 원하는 코인을 빠르게 매매할 수 있습니다.

주소 수수료가 저렴한 코인을 선택합니다.

2. 출금 : 내가 소유한 코인을 외부로 출금할 때 사용됩니다.

3. 이체 : 자산을 내부 선물지갑, 통합지갑으로 이동할 경우 사용됩니다.

이체라고 하기 보다는 내부 지갑 간 이동이라고 생각하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4. 거래하러 가기 : 매매에 사용됩니다.

5. 인증 취소 :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그 취소 버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트겟 카피트레이딩은 통합지갑에서 이용할 것이므로 거래소 지갑에 있는 코인을 위 방법을 참고하여 통합지갑으로 가져옵니다. 선물을 할 때에도 같은 방법으로 자금을 지갑 간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통합지갑 카피트레이드 선택

자금이 준비가 됐다면, 이제 카피트레이딩을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카피트레이드 메뉴에 처음 접속하게 되면 상단에 ‘카피 트레이드’ 라고 나옵니다.

현재는 카피트레이드와 통합지갑 카피트레이드가 나뉘어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통합지갑 카피트레이드로 접속을 합니다.

트레이더 검색 / 트레이더 분석

상단에 위치한 돋보기 아이콘을 선택한 후 goodshot 트레이더 님을 검색해봅니다.

원하는 트레이더 정보가 있을 경우에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검색하여 찾을 수가 있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통합지갑 카피트레이드에서 활동하는 트레이더는 이곳에서만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냥 카피트레이드에서는 검색이 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트겟 카피트레이딩 셋팅

페어선택 ▶ 팔로우 한도나 비율 선택 ▶ 리스크 관리(최대 팔로우 한도 금액 설정) ▶ 팔로우트레이딩 시작

4단계에 걸쳐서 비트겟 카피트레이딩 설정을 완료하셨다면 이제 본인이 팔로우한 전문가 분께서 얼마나

수익을 내줄지 혹은 손실이 날지 지켜보기만 하면 됩니다.

나의 팔로우 주문을 눌러서 나의 카피트레이더가 얼마나 퍼포먼스를 잘 내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코인선물 비트겟 카피트레이딩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간단한 가이드라인일 뿐이지만, 직접 사용해보고 해봐야 알 수 있고 정답은 없으니

꼭 리스크도 생각하신 다음에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l40zCKd

여기로 문의 주시면 ,

궁금하신점 친절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